신인 걸그룹 우아, '연습생 탐구생활'로 데뷔 전부터 관심 집중…열정 매력 발산
상태바
신인 걸그룹 우아, '연습생 탐구생활'로 데뷔 전부터 관심 집중…열정 매력 발산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0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가 준비 중인 신인 걸그룹 우아(woo!ah!)가 자체 제작 리얼리티 '연습생 탐구생활'로 정식 데뷔 전부터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woo!ah! 우아'에 지난 12월부터 '연습생 탐구생활'을 업로드하고 있다.

'연습생 탐구생활'에는 보컬 트레이닝을 비롯해 아이솔레이션, 영어 레슨, 디제잉 레슨, 랩 수업 등 연습생에게 필요한 기본기를 닦는 과정부터 만원 쇼핑, 먹방, 깜짝 생일파티 등 우아 멤버들의 일상이 담겨 있다.

또 우아 멤버들의 풋풋한 모습은 물론, 꿈을 위해 땀 흘리는 우아 멤버들의 열정 넘치는 다양한 얼굴들을 엿볼 수 있다.

우아 멤버들의 뜨거운 열정에 힘입어 '연습생 탐구생활'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의 우아 공식 계정에 공개된 댄스 쇼트 클립은 1,6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2020년을 빛낼 걸그룹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엔브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데뷔 전부터 대중들에게 우아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팬들을 위한 더 많은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연예계 미다스 손'이자 '아이돌 전문가'로 불리는 한지석·김규상 대표가 제작한 우아는 엔브이엔터테인먼트가 2020년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인 걸그룹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