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호림,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OST 합류
상태바
이인-호림,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OST 합류
  • 변진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제공

[변진희 연예부 기자] 신예 뮤지션 이인과 호림이 ‘유별나! 문셰프’ OST 주자로 합류했다.

2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채널A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OST Part. 7 ‘그저 그런’은 극중 문승모(에릭 분)과 유별나(고원희 분)의 애틋한 감정을 드러내는 장면에 삽입된 곡으로, 이인의 매력적이면서도 짙은 보컬이 더해지며 애절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또한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김재중의 ‘여리디 여린 사랑을’ 등의 노래를 작업해온 히트 작곡가 빅가이로빈(bigguyrobin)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오는 25일 정오 공개되는 R&B 뮤지션 호림(Horim)의 ‘나와 함께’는 설기태 음악감독과 TOP SNOW가 함께 작업해 완성된 곡으로 담담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 독보적인 R&B 감성이 인상적이다.

호림은 지난 2015년 싱글 앨범 ‘BLACK CONSUMER’로 데뷔해 ‘TEMP-TON’, ‘Sug4r(feat.Paloalto)’, ’Coffee’, ‘GROOVE’ 등의 음원을 발매하며 꾸준히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