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한 가족', 특별한 패밀리의 심상치 않은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상태바
'불량한 가족', 특별한 패밀리의 심상치 않은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1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사진=(주)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불량한 가족'이 박초롱, 박원상, 도지한, 김다예 등 작품의 주역들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로, 심상치 않은 패밀리가 전할 색다른 유쾌함을 예고했다.

11일 '불량한 가족' 측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박초롱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분위기 속 청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그가 맡은 유리 캐릭터가 새로운 패밀리를 만나며 겪게 될 성장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또한, 아빠 현두 역을 맡은 박원상의 결연한 표정은 과연 이들의 앞에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유리가 만나게 될 새로운 패밀리의 멤버인 대국과 다혜 역을 맡은 도지한과 김다예의 모습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극에 색다른 유쾌함을 더할 것을 예고한다.

한편 '불량한 가족'은 그룹 에이핑크 리더 박초롱의 첫 주연작이자 스크린 데뷔작이다. 박초롱은 아빠 현두 역을 맡은 박원상과 '찐 부녀 케미'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도지한과 김다예 등 차세대 연기파 배우들이 합세해 이제껏 본 적 없는 신선한 조합으로 유쾌함을 전할 예정이다.

'불량한 가족'은 음악만이 유일한 친구였던 유리가 우연히 다혜의 특별한 패밀리를 만나 진정한 성장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7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