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베트남 노래 'SIMPLE LOVE' 커버…풋풋한 소년미 예고
상태바
뉴키드, 베트남 노래 'SIMPLE LOVE' 커버…풋풋한 소년미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0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뉴키드(진권, 윤민, 휘, 우철)가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다.

뉴키드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베트남 노래 'SIMPLE LOVE(심플 러브)' 커버곡을 공개한다는 소식과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SIMPLE LOVE'는 최근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베트남 인기곡이다. 많은 아티스트들이 이 곡을 커버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뉴키드는 최근 'SIMPLE LOVE' 커버 영상 촬영을 마쳤다. 멤버들은 톡톡 튀는 분위기 속에서 산뜻한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뉴키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윤민은 캐주얼한 룩을 입고 장난감들 사이에 앉아 있다. 마치 만화 속 장면을 연상시키며 풋풋한 매력을 발산, 남다른 소년미가 눈길을 끈다.

이에 뉴키드가 커버한 'SIMPLE LOVE'에 더욱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뉴키드는 이번 커버곡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겠다는 의지다. 이처럼 뉴키드만의 밝고 청량한 음색으로 원곡과는 또 다르게 재탄생할 'SIMPLE LOVE'에 귀추가 주목된다.

윤민은 "노래를 SNS를 통해 접하고 함께 불러보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베트남 팬들을 위한 선물로 불러 드리고 싶었다. 베트남 노래인데 가사에 한국어 '사랑해'가 있어서 인상 깊었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뉴키드는 워너뮤직과 강남구청이 함께한 코로나 극복 응원 송  'Me Me We(미 미 위)'에 참여했다. 아시아 국가의 가수로는 인도네시아R&B아티스트 라매니아 어스트리니(Rahmania Astrini) ,말레이시아 대표 싱어송라이터 아이잣 암단(Aizat Amdan) ,베트남 인기 밴드 그룹 칠리스(Chillies) ,태국 유명 여성 아티스트 팸(PAAM) ,필리핀 톱 랩퍼 퀘스트(Quest)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