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주말 극장가 싹쓸이…100만 관객 돌파 눈 앞
상태바
[M-BOX]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주말 극장가 싹쓸이…100만 관객 돌파 눈 앞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0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흥행세를 과시하며 1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지난달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흘 동안 38만 4,258명의 관객을 동원,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누적 관객 수는 93만 1,714명이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 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인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개봉 이후 12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지켜왔으며, 개봉 2주차 주말 극장가까지 차지하며 장기 흥행을 예고했다.

말단 사원 세 친구 고아성, 이솜, 박혜수의 유쾌한 시너지와 조현철, 김종수, 데이비드 맥기니스, 이성욱 등 조연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 앙상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직장인의 모습, 1995년 을지로로 돌아간 듯한 리얼 레트로 감성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호평을 받고 있다.

서로 달라 더 눈에 띄는 개성과 매력,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뭉친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입사 8년 차 말단 사원들이자 회사와 맞짱 뜨는 세 친구로 분해 전 세대, 남녀노소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는 중이다.

한편 '담보' 또한 박스오피스 2위 자리에 이름을 올리며 장기 흥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