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어머니, 양수경과 깜짝 전화 연결 '칭찬 일색'
상태바
이상준 어머니, 양수경과 깜짝 전화 연결 '칭찬 일색'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양수경의 같이 먹자'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양수경의 같이 먹자' 영상 캡처

[조정원 기자] 가수 양수경이 개그맨 이상준의 어머니와 깜짝 만남을 가졌다.

18일 오전 11시에 유튜브 채널 '양수경의 같이 먹자'를 통해 공개된 새 영상에는 개그맨 이상준이 특별 출연했다. 

이상준은 지난 방송에서 보여준 홍어애탕 요리에 이어 홍어전 요리에 도전했다. 홍어를 좋아하는 어머니를 위한 특별 요리에 도전한 이상준은 녹화 중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양수경과의 깜짝 전화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상준의 어머니는 "양수경 씨가 잠시 쉬었다가 요즘 다시 활동하는 모습이 반갑다. 젊었을 때 정말 예뻤다"라면서도 노래 실력에 대해 묻는 아들의 질문에는 대답하지 못해 아들 못지않은 개그감을 발휘했다.

양수경표 홍어전을 맛본 이상준은 "오늘 홍어를 처음 삼켜보는 날이다. 이제 코가 뻥 뚫리는 느낌을 알 것 같다"고 독특한 맛 표현으로 웃음보를 자극했다.

양수경은 이상준과 함께 생소하면서도 독특한 음식인 홍어전을 쉽게 요리할 수 있는 꿀팁을 전했다. 더불어 홍어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을 위한 홍어 동그랑땡 레시피를 자체 개발해 눈길을 끌었다.

'양수경의 같이 먹자'는 양수경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하고 요리해 팬과 지인들에게 대접하는 내용의 콘텐츠를 담는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식재료로 특별하고 근사한 한 끼를 만들어내는 양수경의 반전 요리 실력과 '원조 디바'라는 수식어와는 반전되는 털털하고 유쾌한 면모가 인상적이다.

한편 '양수경의 같이 먹자'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영상이 업로드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