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전야' 김강우, '자.만.추' 형사 완벽 변신…밀착 경호 로맨스로 설렘 선사
상태바
'새해전야' 김강우, '자.만.추' 형사 완벽 변신…밀착 경호 로맨스로 설렘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김강우가 영화 '새해전야'를 통해 이혼 4년 차 외로운 싱글남으로 돌아온다.

김강우는 '새해전야'에서 이혼 4년 차 자.만.추 형사 지호 역을 맡아 외적인 변신을 시도하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지호는 강력반에서 좌천돼 신변보호 업무를 담당하게 되고 효영(유인나)의 밀착 경호를 떠맡게 되며 잊고 지냈던 설렘을 다시금 느끼게 되는 인물이다. "귀엽고 사람 냄새나는 우리 주변 어디에 가도 있을 것 같은 인물"이라며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힌 김강우는 파마머리와 힘을 뺀 연기로 기존의 이미지와 다르게 친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형사로서의 카리스마와 동시에 유쾌하고 귀여운 모습의 지호로 완벽 변신한 김강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결혼전야'에 이어 '새해전야'로 김강우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홍지영 감독은 "믿고 맡길 수 있는 배우"라고 극찬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한편 '새해전야'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