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엉뚱X진지' 대례복 '쌍비녀 기술' 시전…김영대 '동공 지진' 포착
상태바
'바람피면 죽는다' 조여정, '엉뚱X진지' 대례복 '쌍비녀 기술' 시전…김영대 '동공 지진' 포착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0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바람피면 죽는다' 제공
사진=KBS2 '바람피면 죽는다'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가 범죄 소설 베스트셀러 작가로 분한 조여정의 완벽주의 성격을 단번에 알 수 있는 장면을 공개했다.

8일 KBS2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극본 이성민, 연출 김형석 김민태) 제작진은 강여주(조여정 분)의 대례복 '쌍비녀 기술'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차수호(김영대 분)는 모두가 마다하는 여주의 어시스트가 됐다. 수호의 칼 다루는 기술에 현혹된 여주는 수호를 어시스트로 채용했다. 하지만 수호는 여주의 집이 잘 보이는 위치에 살며 여주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관찰하고 있었다. 여주의 사진으로 도배된 집과 여주를 감시하는 이유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채까지 완벽하게 갖춘 대례복 패션을 한 여주의 모습이 담겼다. 여주는 진짜 '중전마마'가 된 듯 기품이 넘치는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그런 여주를 맞닥뜨린 수호는 말문이 막힌 듯 동공 지진을 일으킨 모습이다. 금세라도 웃음이 터져 나올 것 같지만, 웃지 않으려 정신력으로 버티는 느낌이 폭소를 자아낸다.

쌍비녀를 양손으로 들고 가채를 향해 찌르는 듯한 포즈의 여주의 모습도 보인다. 눈빛에선 표독스러운 기운을 내뿜으려 하지만, 자세가 마음처럼 되지 않아 당황한 기색이 역력해 귀여움까지 발산하고 있다.

이때 큼지막한 쟁반에 자료를 챙겨서 들고 나타난 수호가 좀 전과는 또 다르게 허탈한 눈빛으로 여주를 보고 있어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바람피면 죽는다' 제작진은 "여주는 작품을 위해 회 뜨는 법, 칼 다루는 법 등을 직접 배우는 등 고증에 철저한 소설가"라며 "3회에서는 그런 여주의 완벽주의 성격을 엿볼 수 있는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어시스트 수호와의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생기는 장면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로, 죄책감을 안고 나쁜 짓을 하는 어른들에 대한 파격적이고 강렬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넝쿨째 굴러 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 등을 연출한 김형석 PD와 지상파 첫 시즌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wavve)가 투자에 참여했으며, 본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웨이브 독점으로 VOD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