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임윤아, 직진 매력으로 안방극장 접수 예고&대본 인증샷 공개
상태바
'허쉬' 임윤아, 직진 매력으로 안방극장 접수 예고&대본 인증샷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겸 가수 임윤아가 드라마 '허쉬'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임윤아는 11일 첫 방송 하는 JTBC 금토드라마 '허쉬'(극본 김정민, 연출 최규식)에서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신조를 지닌 생존형 인턴 기자 이지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극 중 이지수는 할 말은 하고야 마는 야무진 청춘답게, 현실감 넘치는 돌직구 대사들로 시청자들에게 직진 매력을 선사, '직장인 공감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오늘(11일) 공개될 '허쉬' 1화에서는 이지수의 패기 넘치는 면접 이야기부터 매일한국의 고인물 기자 한준혁(황정민 분)을 멘토로 처음 만나는 장면, 두 사람의 깊이 숨겨진 사연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임윤아는 그동안 출연하는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와 새로운 변신으로 호평을 받아왔으며, 지난해 영화 '엑시트'를 통해 '흥행 퀸'에 등극했다. 이후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만큼 이번 작품에서 또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허쉬'는 펜대보다 큐대 잡는 날이 많은 '고인물' 기자 한준혁과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생존형' 인턴 이지수의 쌍방 성장기이자,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를 그리는 작품이다.

'허쉬' 1회는 오늘(11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