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박준형 '와썹맨' 통해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순수 매력+솔직 입담
상태바
이연희, 박준형 '와썹맨' 통해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순수 매력+솔직 입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2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 룰루랄라 '와썹맨' 영상 캡처
사진=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 '와썹맨' 영상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이연희가 박준형의 '와썹맨 시즌2'를 통해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이연의화 유연석은 지난 11일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 예능 콘텐츠 '와썹맨 시즌2'(이하 와썹맨)에 출연했다.

오는 30일 개봉을 앞둔 영화 '새해전야'에서 커플로 등장하는 유연석을 비롯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이연희는 곧 개봉할 영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영화 속 두 사람의 로맨스가 펼쳐지는 곳이 아르헨티나인만큼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아르헨티나 음식 먹방을 함께 즐기며 편안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연희는 박준형의 거침없는 입담에 아이 같은 천진난만 웃음으로 대처하는 것은 물론, 특유의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박준형을 당황케 하며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사랑에 대한 시청자들의 고민 사연에 진중하게 답해주며 연애 카운셀러의 면모를 보이는 한편, 무방부제 미모를 자랑하는 과거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004년 KBS 드라마 '해신'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이연희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현빈, 김윤지, 스테파니 리 등이 소속된 VAST 엔터테인먼트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한편 '새해전야'는 새해를 앞두고 각기 다른 두려움을 극복하는 네 커플의 로맨틱한 일주일을 그린 영화로 이연희를 비롯해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 등의 배우가 각기 커플로 등장하며 두근거리는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