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리, ‘철인왕후’ OST 합류…‘But I Miss You’ 공개
상태바
박경리, ‘철인왕후’ OST 합류…‘But I Miss You’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2.0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NK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NK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나인뮤지스 출신 박경리가 ‘철인왕후’ OST를 불렀다.

9일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측은 “박경리가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 OST에 참여했다. 가수로서의 박경리를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7일 ‘철인왕후’ 18회에서 공개되었던 ‘But I Miss You’는 철종(김정현 분)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그리워하는 김소용(신혜선 분)의 애타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에 박경리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애절한 음색이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무엇보다 박경리의 ‘But I Miss You’는 티빙이 ‘철인왕후’ 본편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에피소드를 담은 에필로그 ‘철인왕후: 대나무숲’에서 다시 한번 공개될 예정이다. 듣는 이의 귀를 즐겁게 만들 박경리의 깜짝 행보에 팬들의 마음이 들썩이고 있다.

박경리는 2012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뉴스(News)’로 가요계에 데뷔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첫 솔로 앨범 ‘블루 문’의 타이틀곡 ‘어젯밤’을 발표해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이어갔고, 뜨거운 반응이 더해지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다졌다.

이후 ‘경리’에서 ‘박경리’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배우로서 새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 올해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에서 안기부 요원 고윤주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그의 색다른 도전과 변신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