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X권현빈, '철인왕후' OST '비너스' 발매…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마음
상태바
문종업X권현빈, '철인왕후' OST '비너스' 발매…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마음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오션ENM 제공
사진=빅오션ENM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문종업, 권현빈이 드라마 '철인왕후'의 새로운 OST를 선보인다.

OST 제작사 빅오션ENM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문종업이 참여한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 OST Part.9 '비너스'(feat. 권현빈)를 발매한다.

'비너스'는 사랑에 빠질 것만 같은 매력을 가진 '여신'에게 빠져 헤어 나올 수 없는 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 '스카이캐슬', '미스터션샤인' 등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OST와 워너원, 아이즈원, 갓세븐, 백지영과 호흡을 맞춘 음악 레이블 Psycho Tension의 정성민, 신인 프로듀서 지케이(GK), 키코가 완성도를 높였다. 

'비너스' 가창자로는 탄탄한 실력과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문종업과 권현빈이 참여했다. 두 사람의 조합이 '철인왕후'에서 어떻게 빛날 것인지, '비너스'가 어떻게 드라마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철인왕후'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신혜선 분)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김정현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 가출 스캔들을 그린 퓨전 사극 드라마다.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연출이 큰 사랑을 받으며, 연일 시청률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