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신선놀음' 유민상, '배고프神' 어록 대방출 "칼로리는 곧 음식 점수"
상태바
'볼빨간 신선놀음' 유민상, '배고프神' 어록 대방출 "칼로리는 곧 음식 점수"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볼빨간 신선놀음' 방송 캡처
사진=MBC '볼빨간 신선놀음'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개그맨 유민상이 ‘볼빨간 신선놀음’의 구원 투수로 등장하며 연예계 최고 먹방러의 면모를 과시했다.

유민상은 지난 15일 방송한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전문성이 모자란 요리 심사위원들의 구세주이자 일일 신선 ‘배고프神’으로 긴급 투입됐다.

이날 방송에서 남다른 풍채로 천하장사와 같은 모습으로 등장한 유민상은 “더 살이 찐 것 같다”는 말에 “절대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다”라는 말로 자리 관리 갑의 면모를 뽐냈다.

유민상은 먹방 전문가답게 “음식의 맛있음은 봉지에 쓰여있다. 칼로리가 높을수록 맛있다”,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다”, “양념과 프라이드 중 하나? 양념은 밥을 비빌 수 있다” 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주옥같은 어록을 남겼다. 또한, 닭발로 만든 젤리가 나오자 “혹시 발 냄새 나냐?”며 지치지 않는 애드리브로 웃음을 선사했다.

아울러 유민상은 하하와 서장훈이 각자 광고하는 치킨 브랜드를 언급하려 하자 ‘먹神’의 자존심에 상처 입은 듯 “왜 이 사람들이 이런 광고를 다 찍냐”며 셀프 어필에 나섰다. 피자와 치킨 광고가 없음을 언급한 유민상은 늘 대기하고 있음을 강조하며, “저렴하게 모십니다”라고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초딩 입맛으로 유명한 유민상은 다이어트식 스타일의 ‘꼬꼬젤리’ 외에는 모두 금도끼를 선사하며 참가자들의 수호신으로 기쁨을 맛봤다. 하지만 서장훈과 성시경이 아이돌 스트레이키즈는 물론 ‘한식대첩’ 우승자까지 탈락시키며 난처한 상황에 빠지는 걸 보자 “이 프로그램은 고정은 안 되겠다. 도망가야 한다”며 포기를 선언, 이날 웃음의 화룡점정을 찍었다.

이처럼 유민상은 음식을 맛있게 먹는 것은 물론 특유의 입맛 주관과 함께 날카롭고도 공감 가는 맛 표현으로 프로그램의 취지를 잘 살려냈다. 또한, 대세 개그맨의 예능감으로 시종일관 애드리브와 함께 화려한 입담을 과시하며 설날 연휴 가족들이 모인 안방극장에 행복을 선사했다.

연예계 최고의 먹방 개그맨으로 언제나 배부른 웃음을 전하는 유민상의 활약은 오는 19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하는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