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X이수근, 100회 최초 따로 상담 실시
상태바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X이수근, 100회 최초 따로 상담 실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조정원 기자] 서장훈과 이수근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최초로 따로 상담에 나선다. 

15일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100회 특집으로 그룹 마마무의 리더 솔라와 '저세상 텐션'으로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크리에이터 랄랄이 스페셜 보살로 함께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선녀보살 서장훈과 아기 동자 이수근이 따로 상담을 실시, 서로 전혀 다른 스타일로 의뢰인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두 보살의 '따로 상담'을 받게 될 사연은 여자친구의 바람이 자신 탓인 것 같아 괴로워하는 한 청년의 이야기다. 의뢰인은 "여친이 어느 날 내게 다른 남자를 만나보고 싶다고 하더라. 내가 안 된다고 했었지만 이해 못 하면 헤어지자고 해서 허락을 해줬다"라고 털어놔 보살들을 경악하게 만든다. 이후 여자친구는 자신이 바람난 이유를 전부 의뢰인의 잘못으로 돌리며 이별을 고했다고. 

사연을 들은 후 서장훈은 의뢰인이 상황을 직시할 수 있도록 선녀 표 충격요법을 선사하고, 반면 아기동자 이수근은 "이건 누구의 탓도 아니다"라며 예상치 못한 답변으로 의뢰인을 위로해줬다는 후문이다. 

정반대 스타일의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의 극과 극 매력이 돋보일 '무엇이든 물어보살' 100회는 오늘(1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한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