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소란, 1년 4개월만 신보 'Beloved' 발매…제작 비하인드 공개
상태바
밴드 소란, 1년 4개월만 신보 'Beloved' 발매…제작 비하인드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0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란 공식 유튜브
사진=소란 공식 유튜브

[조정원 기자] 밴드 소란이 1년 4개월 만에 새 미니 앨범 'Beloved'로 돌아온다.

소란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을 준비하며 회의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소란은 다 함께 모여 앉아 새 앨범 관련 회의를 하며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고영배는 "페이크로 내가 이렇게 울고 있는 거야. 이게 뮤비인가 보다 싶게"라고 말하며 회의를 이끌어갔으며, 서면호는 소란의 대표곡인 '가을목이'의 북유럽댄스를 추는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보태는 모습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영상 말미에는 이번 미니 앨범의 제목 'Beloved'와 아트워크가 최초로 공개돼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 'Beloved'는 지난 2019년 12월에 발매한 싱글 '기적(What about you)' 후, 약 1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것이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앞서 소란은 지난 연말부터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으며, 지난달 30일 멤버들이 녹음하고 있는 '레코딩 티저'를 공개하며 4월 발매를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