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신곡 ‘우리 그만하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로이킴은 16일 밤 10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우리 그만하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가을 감성을 촉촉히 적셨다.
공개된 영상 속 로이킴이 슬픈 표정부터 분노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감정선을 짧지만 임팩트있게 드러내 눈길을 끈다.
면도를 하고, 추억을 지워내며 괴로워하는 로이킴은 결국 굵은 눈물을 흘리며, 이별의 순간의 복합적인 감정을 지닌 남자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로이킴은 이별의 감정을 통해 남자다운 매력을 드러내며 여심을 사로잡는다.
또한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우리 이제 그만하자 날 사랑한다는 말도 똑바로 못하면서"라는 노랫말과 로이킴의 짙은 감성이 담긴 보이스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으며, 신곡 ‘우리 그만하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로이킴은 18일 신곡 '우리 그만하자'를 발표하고 7개월 만에 컴백한다.
신곡 '우리 그만하자'는 로이킴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전 곡 '그때 헤어지면 돼'의 '그때'가 온 것처럼 쓸쓸하고 담담한 현실적인 가사와 로이킴의 애절이 보이스가 어우러져 가을 감성을 적시는 명품 발라드이다.
한편, 로이킴은 18일 오후 6시 신곡 '우리 그만하자'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