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산뜻한 여름 뷰티 케어 위한 6월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랑콤, 산뜻한 여름 뷰티 케어 위한 6월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 김선형
  • 승인 2019.06.0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스페셜 프로모션,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랑콤, 산뜻한 여름 ‘스킨 케어’ 위한 6월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랑콤, 산뜻한 여름 ‘스킨 케어’ 위한 6월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여름이 되면 피지 분비 등 유분기가 올라오며 얼굴이 번들거리기 마련이다.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 전, 겉은 보송하면서 속당김은 없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구비해두는 것은 어떨까.

랑콤은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를 포함해 산뜻한 여름 뷰티 케어를 도와줄 아이템을6월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제니피끄 라인 외에도 산뜻한 자외선차단제 UV 엑스퍼트와 세미 매트 제형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까지 랑콤의 다양한 제품이 프로모션에 포함됐다.

먼저, 기초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해 사용하면 좋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세트를 선보였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75ml 세트’ 구매 시 여행용 5종 키트와 블랙 에어리 파우치를,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50ml 세트’ 여행용 4종 키트를 증정한다.

가벼운 아이 메이크업을 위해 눈가 관리에 좀 더 신경 쓰고 있다면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 15ml 세트’ 나 ▲제니피끄 360° 아이 마스크 세트를 주목해보자.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 래쉬 세럼 20ml 세트’는 눈가 리프팅, 눈가 주름과 속눈썹 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세 가지 세트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3종 키트’를 포함하고 있어 안티에이징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50ml 듀오 세트’도 있다. 기존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됐다.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 SPF50+ PA++++ 50ml 세트’는 구매 시 여행용 3종 세트를 증정한다.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 SPF50+ PA++++’는 자외선은 물론 여름철에도 끊이지 않는 초미세먼지 차단해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톤업까지 가능해 가벼운 여행길을 위해 제격인 제품이다.

이 밖에도 무너짐 없는 피부 표현을 선사하는 ‘뗑 이돌 롱라스팅’ 제품 구매 시 여행용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및 더블 마일리지 적립과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랑콤의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때 이른 더위로 산뜻한 뷰티 케어에 대한 니즈가 높아 이번 프로모션은 이를 반영해 마련했다”며, “랑콤이 마련한 6월 스페셜 프로모션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마련하는 데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