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호, 신보 'TWO' 총 12트랙 전곡 자작곡으로 채웠다
상태바
2PM 준호, 신보 'TWO' 총 12트랙 전곡 자작곡으로 채웠다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PM 준호가 직접 작사, 작곡한 베스트 앨범 수록곡들의 일부 사운드와 가사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준호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국내 베스트 앨범 'TWO(투)'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이미지, 트랙리스트 등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1일 정오 JYP 및 준호의 각종 SNS 채널에 새 베스트 앨범 'TWO'에 수록된 1번 트랙 '상상', 2번 트랙 'FLASHLIGHT', 3번 트랙 'DSMN'의 리릭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리릭 카드는 각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와 가사를 담아냈다. 특히 준호는 리릭 카드를 통해 직접 작사, 작곡한 수록곡들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해 앨범 구성과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상상'은 "혼자 있는 이 시간에도 너를 꿈꾸며 상상하게 하잖아"라는 가사처럼 마음에 담은 누군가를 떠올리며 둘만의 순간, 감정 등을 상상하는 곡으로 준호의 매력적인 음색이 묘한 자극을 선사한다.

'FLASHLIGHT'는 섬광처럼 반짝하고 지나간 사랑이 찰나처럼 느껴진다는 내용으로, 그루브한 느낌의 사운드와 조화를 이룬다.

'DSMN'은 'Don't stop me now'의 약자로 현재 그리고 앞으로도 멈출 수 없는 '지금의 나'의 심정을 3분 안에 담았다.

이 중 '상상'은 준호가 2018년 7월 일본에서 발매한 미니 7집 '상상(想像)'의 동명 타이틀곡의 한국어 버전이다. 준호는 해당 앨범으로 현지 솔로 가수 데뷔 6년 만에 첫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일본 타워레코드 연간차트의 '2018 베스트 셀러즈' 중 'K팝 가수 일본 발매 앨범 톱10'에서 솔로 가수로는 유일하게 진입해 6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국내 베스트 앨범 'TWO'에는 준호가 국내에서 발매한 솔로곡 'CANVAS', 'Fine', '겨울잠' 3곡과 일본에서 발매한 9곡의 한국어 버전 음원 등 총 12트랙이 담긴다.

한편 준호는 베스트 2집 앨범 'TWO'를 본인의 생일을 기념해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