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X장도연X양세형 ‘Say My Name 댄스 챌린지 이벤트’로 에이티즈 응원
상태바
이국주X장도연X양세형 ‘Say My Name 댄스 챌린지 이벤트’로 에이티즈 응원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미디빅리그’ 팀이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의 ‘댄스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 힘을 더했다.

28일 오전 에이티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vN ‘코미디빅리그’ 팀의 ‘댄스 챌린지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댄스 챌린지 이벤트’는 타이틀곡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의 포인트 안무인 드라이빙 댄스를 따라하는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것으로, 해외에서 참여가 계속되며 에이티즈를 향한 해외 팬들의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영상 속에는 ‘코미디빅리그’로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국주부터 장도연, 허안나, 이은형과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 이용진, 이진호, 김철민, 설명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코너 속 다양한 의상과 분장으로 포인트 안무인 드라이빙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국주는 장도연과 허안나, 이은형의 춤을 본 후 “엉망이네”라는 돌직구로 웃음도 안기고 있다.

‘Say My Name’은 에이티즈만의 유니크한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내 이름을 부르는 순간 우리는 빛을 따라서 함께 나아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또 에이티즈의 ‘Say My Name’ 뮤직비디오는 컴백 2주 만인 현재 700만 뷰를 돌파, 데뷔 3개월 만에 빠르게 성장하며 ‘2019년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