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화사, 2018 MAMA 무대의상은 자체 제작
상태바
'라스' 화사, 2018 MAMA 무대의상은 자체 제작
  • 연예뉴스
  • 승인 2019.01.30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 보디슈트로 화제를 모은 마마무의 화사가 ‘라디오스타’에서 대선배 이효리로부터 받은 특급 선물의 정체를 공개한다. 곱창 먹방 신드롬의 장본인이기도 한 그녀는 방송사 주변의 이른바 ‘화사 코스’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30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화제를 몰고 다니는 가수 효린, 마마무 화사, 에프엑스 루나, 오정연 네 사람이 출연하는 ‘꼭 그렇게 해야만 속이 후련했냐’ 특집으로 꾸며진다.

화사는 ‘2018 MAMA’ 무대에서 파격적인 레드 컬러의 보디슈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뽐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화사는 당시 무대 의상을 직접 자체 제작했다고 밝혔고, 이후 퍼포먼스의 여왕 대선배 이효리로부터 받은 선물에 대해 언급했다. 평소 화사의 무대를 관심있게 지켜본 이효리가 지인을 통해 선물을 보내왔던 것.

화사는 이효리가 준 선물의 정체를 공개하면서 “나도 이런 선배님이 되고 싶다 생각했다”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화사는 자신이 마마무로 데뷔했을 때 팬들 사이에 벌어진 ‘탈퇴 서명’에 대해서도 얘기해 관심을 모았다. 이와 함께 자신이 마마무로 활동하며 무대를 위해 병적으로 한 특별한 노력을 공개해 모두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가 넘치는 화사이지만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6개월 동안 말을 하지 못했던 얘기를 털어놓아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또한 최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후 전국에 곱창 먹방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대식가’ 화사의 새로운 먹방 코스도 공개된다. 그녀는 음악 방송을 다니며 MBC, KBS, SBS 주변에서 자신이 점 찍은 이른바 ‘화사 코스’를 공개해 4MC를 비롯한 게스트들의 귀를 번쩍 뜨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화사가 퍼포먼스의 여왕 대선배 이효리에게서 받은 선물은 무엇이었을지, 우쿨렐레 연주 편곡으로 최고의 라이브를 선보일 화사의 무대는 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