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킹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상태바
이소연, 킹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 연예뉴스
  • 승인 2019.01.3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소연이 킹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31일 킹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소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전 소속사부터 새 기획사를 차린 지금까지 약 6년간 함께 일을 하며 믿음과 신뢰를 쌓아 온 파트너로 이번 재계약은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이소연이 다방면의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소연은 지난 2017년 MBC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이지영B 역을 맡아 도도하면서도 완벽주의적인 모습 뒤에 감춰진 상처를 섬세하게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어, 카메오로 등장한 tvN ‘화유기’에서는 책장수로 변신해 만인을 유혹하는 팜므파탈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현재 MBC ‘용왕님 보우하사’에서는 용왕리 어촌에서 살아가는 심청이 역을 맡아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소연은 극중 친부모를 잃고 새 가족과 생활하며 갖은 수모를 겪지만, 가족들을 향한 지극한 사랑과 강한 생활력을 지닌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이 외에도 이소연은 화장품, 식품 등 광고계에서도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음은 물론 오는 2월 방송되는 MBC ‘공복자들’ 녹화를 마치는 등 예능 프로그램 활동에도 열중하고 있다.

한편, 이소연이 출연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