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무비, 1년 시사회 프리패스부터 예매권까지 ...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맥스무비, 1년 시사회 프리패스부터 예매권까지 ...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 진행
  • 주영현
  • 승인 2019.08.0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스무비, 8월 18일까지 '맥스무비 여름아 부탁해' 이벤트 진행

맥스무비가 올해 20주년을 맞이해 오는 18일까지 '맥스무비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와 '공식 유튜브 구독 이벤트'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맥스무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NS 팔로우 이벤트'는 먼저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맥스무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팔로우 아이디를 남기면 된다.

'유튜브 구독 이벤트' 참여 방법 또한 동일하다. 먼저, 맥스무비 채널의 구독과 좋아요를 클릭하고 구독자 아이디를 맥스무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인증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오는 19일(월) SNS를 통해 발표한다. 맥스무비에서 진행하는 모든 시사회에 100%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는 1년 시사회 프리패스(5명), 영화 예매권(5명), 팝콘 세트(5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맥스무비 SNS와 유튜브에서는 다양하고 새로운 영화 콘텐츠를 포함해 깜짝 게릴라 이벤트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맥스무비 관계자는 "'맥스무비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 뿐만 아니라 맥스무비 홈페이지와 맥스무비 앱을 통해 다양한 시사회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근 모바일과 앱을 새롭게 개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