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대세' 래퍼 소코도모, 새 싱글 '고 홈' 오늘(21일) 정오 발표
상태바
'신흥 대세' 래퍼 소코도모, 새 싱글 '고 홈' 오늘(21일) 정오 발표
  • 주영현
  • 승인 2019.08.2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신흥 대세 래퍼 소코도모가 새로운 감성을 품고 돌아온다.

소코도모(sokodomo)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새 디지털 싱글 'GO HOME'을 발표하고 팬들을 찾는다.

'GO HOME'은 소코도모가 살아가며 느낀 다양한 감정에 관한 이야기를 그려낸 곡이다. 음악을 통한 청각적 힐링이 일상에 지쳐있던 리스너들에게 정신적, 그리고 육체적 힐링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신곡은 래퍼 LáPamasaka(라파마사카)가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했으며 떠오르는 신예 프로듀서 sesåme(세사미)가 소코도모와 함께 프로듀싱,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코도모는 이들과의 신선한 조합으로 대중들에게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특히 소코도모는 이번 싱글의 콘셉트부터 뮤직비디오까지 모든 것에 직접 참여하며 진정성을 녹여낸 것은 물론,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는 귀띔. 소코도모의 '프로듀서형 아티스트' 행보에 기대감을 더하는 이유다.

한편, 소코도모는 지난 4월 종영한 Mnet '고등래퍼3'에서 주목받았던 지원자다. 방송 당시 본명인 양승호로 출연, 독특하면서도 독자적인 음악 세계를 무대 위에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