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일, KBS1 '꽃길만 걸어요' OST 참여…'너를 그렇게 사랑을 했었을까' 공개
상태바
한경일, KBS1 '꽃길만 걸어요' OST 참여…'너를 그렇게 사랑을 했었을까' 공개
  • 김수현
  • 승인 2019.11.1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가수 한경일이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에 참여한다.

한경일은 KBS1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 제이세라, 코다브릿지, 금조, 허공에 이은 가창자로 나선다. 이별테마인 '너를 그렇게 사랑을 했었을까'로 오는 16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은 사랑했었던 그때를 생각하면 눈물과 미련이 남는 한 사람의 마음을 표현해 극중 사랑에 가슴 아파하는 주인공의 내면을 표현했다.

‘생각하면 좋았던 우리 매일 웃었던 우리 / 마지막 그 차갑던 표정 가슴에 박혀서 잊지 못해’ 하는 노랫말 속 화자의 추억을 이끌어내며 ‘너를 그렇게 사랑을 했었을까 후회가 돼 / 조금씩만 사랑하고 그랬었다면 …… 매일 아파하는 날 잡아줄래’라는 후렴구에서 이별의 아픔이 절정에 이른다.

다수의 드라마 OST로 감동이 깃든 명품곡을 선보인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1L2L이 합작한 끝에 내놓는 곡으로 가수 한경일의 목소리를 통해 극 전개에 설득력을 갖는 음악을 완성했다.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최윤소)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을 소재로 한 줄거리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