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 박은빈, '선 넘은 매력'으로 여심·남심 올킬!
상태바
'스토브리그' 박은빈, '선 넘은 매력'으로 여심·남심 올킬!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1.0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스토브리그' 제공
사진=SBS '스토브리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박은빈이 선을 넘은 매력으로 '스토브리그'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4일 방송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7회에서는 단장 백승수(남궁민 분)에게 무례함을 보이는 서영주(차엽 분)에게 "선은 네가 넘었어"라고 한 방을 날리는 이세영(박은빈 분)의 걸크러쉬 엔딩이 그려졌다.

박은빈은 극 중 국내 여성 최초이자 최연소 프로야구 운영팀장 이세영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그는 회를 거듭할수록 세영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 공감대 형성은 물론이며 시원한 사이다까지 선사하며 역대급 캐릭터를 만들어냈다는 평을 받았다.

이에 박은빈은 "7회 엔딩의 경우 개인적으로는 걱정이 많았었는데 세영이를 좋게 봐주시고 세영의 가감없는 감정 표현에 카타르시스를 함께 느껴주신 것 같아서 감사하다. 10년 차 최초, 최연소 운영팀장인 만큼 단단한 내공과 담력이 쌓여있는 세영이었기에 7회 엔딩에서의 에너지가 나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박은빈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따뜻함은 기본, 능력 만렙의 운영팀장 캐릭터를 특유의 화사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표현해내고 있다.

한편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자 선수가 아닌 단장을 비롯한 프런트들의 치열한 일터와 피, 땀, 눈물이 뒤섞인 고군분투를 생동감 있게 펼쳐내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