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CU에서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시 반값 할인 제공
상태바
다날, CU에서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시 반값 할인 제공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2.0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다날 제공
이미지=다날 제공

[김재현 유통부 기자]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 (대표 박상만)은 새해를 맞아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편의점 CU에서 50% 즉시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날은 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전국 편의점 CU에서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로 3,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 즉시할인 해주는 ‘CU에서 만나면 반값쏩니다!’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기간 내 최초 1회에 한하여 할인 적용 가능하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결제 취소 시 할인 적용이 취소되어 다시 참여 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휴대폰 결제 오프라인 서비스는 삼성페이 내 휴대폰 결제를 선택해 최초 1회만 인증하면 이후 결제 시 생체인증 또는 비밀번호 인증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휴대폰 개통만 하면 누구나 쉽게 휴대폰 결제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로 사용 할 수 있다.

박지만 다날 결제사업본부장은 “이제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로 CU를 포함한 전국 2만 5,000여매장에서 간편하게 물건을 구매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많은 곳에서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 확대에 집중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