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이 지난 요즘, 당신의 지방은 안녕하십니까?
상태바
명절이 지난 요즘, 당신의 지방은 안녕하십니까?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2.0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현 유통부 기자] 다이어트를 위협하는 최대의 적은? 당연히 명절이다. 설 명절 동안 즐거운 연휴가 지나고 그 동안 먹은 음식을 걱정하는 다이어터들이 많다. 특히 설날의 가장 대표적 음식 떡국에서부터 산적, 갈비, 튀김, 나물 등등은 명절의 모든 음식은 칼로리 폭탄이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음식들의 치명적 유혹은 새해 새로운 결심을 한 이들에게 다이어트 폭망과 더불어 작심삼일이라는 굴욕을 안겨주기 때문이다.

 “새해를 맞아 식이요법과 함께 보름 넘게 운동도 하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과연 제가 이번 연휴동안 음식의 유혹을 뿌리칠 수 있을까? 솔직히 자신이 없어요.” (000, 여대생)

 “설날이 되면 오랜만에 가족도 만나고, 친구들도 만나고 그럴 텐데 같이 먹고 놀고 그러는데 솔직히 꾸준히 몸매관리를 해왔는데 지금까지 노력이 아깝고 그렇지만 과연 제가 설날 음식의 유혹을 이겨나갈지 자신이 없어요.. ”(000, 회사원)

 

이렇듯 명절은 즐겁기만 한 것은 아니다. 오죽하면 “명절은 다이어트의 최대 적!”, “명절 음식은 칼로리 폭탄”이라는 말이 생겨났을까?

물론 누구나 다이어트 하면 적게 먹고, 운동해야 한다는 것이 정석의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작심삼일과 함께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아마 시간이 오래 걸리고 힘들기 때문일 터! 누구나 쉽고 편하게, 그리고 부작용 없이 건강하게 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연과 한의원이 '지방사약'을 추천했다.

'지방사약'은 지방 잡는 ‘지방킬’, 식욕 잡는 ‘식욕킬’, 독소 잡는 ‘독소킬’, 감량 촉진 효과가 있는 ‘수면킬’의 4가지 캡슐로 만들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다이어트 방법의 줄임말이다. 뿐만 아니라 부형제를 넣지 않아 효과도 빠르고 확실해 명절 다이어트 폭망에서 구원해 줄 최고의 구원투수라 할 수 있다.

표세현 자연과한의원 홍대점 원장은 "지방사약은 지방을 없앤다는 뜻과 4가지 캡슐 숫자 4를 의미하기도 하는데, 캡슐로 되어 있어 기존 한약과 달리 먹기도 쉽고, 휴대하기도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며 "환자의 체질에 따라 자연과 한의원의 전문 의사 선생님들이 직접 진단하고 각 개인에 다라 맞춤처방을 하기 때문에 편리나 효과뿐만 아니라 부작용과 건강까지 모두 잡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방사약' 다이어트는 전국 자연과한의원에서 상담 및 처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