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인천점 ‘신학기 상품 대전’ 진행…”신학기 미리 준비하세요”
상태바
모다아울렛 인천점 ‘신학기 상품 대전’ 진행…”신학기 미리 준비하세요”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3.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모다아울렛)
(사진제공=모다아울렛)

[김재현 유통부 기자] 모다아울렛 인천점에서 ‘신학기 상품 대전’이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신학기 상품 대전은 3월 12일(목)부터 3월 18일(수)까지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본 매장 1층에서는 스포츠 의류와 운동화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추천 상품전’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다이나핏에서 운동화, 맨투맨 티셔츠, 바람막이 재킷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층 이벤트홀에서는 남성의류 브랜드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정장∙재킷 특별가전’이 펼쳐진다. 할인 품목은 바지, 재킷, 정장으로 바지의 경우 4만9천원부터 판매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봄 정장을 마련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3층 이벤트홀에서는 유아동 의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SPRING 추천 상품전’이 진행 중이다. 할인이 적용되는 브랜드는 ▲레베끌레 ▲컬리수 ▲리틀밥독 ▲에꼴리에이며, 할인 상품은 레깅스, 티셔츠, 바지, 점퍼 등으로 다양하다.

모다아울렛 인천점 관계자는 “쑥쑥 자라는 아이들을 위해 매년 신학기 상품을 새로 구매하는 부모님들의 고충을 덜어드리고자 ‘신학기 상품 대전’을 기획했다. 이 외에도 평소 자주 착용하게 되는 스포츠 의류, 가격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정장 등 다양한 품목에 혜택을 더해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