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피부 속 숨은 피지까지 케어 가능한 지성·복합성 피부 위한 ‘컨트롤-T’ 4종 출시
상태바
리얼베리어, 피부 속 숨은 피지까지 케어 가능한 지성·복합성 피부 위한 ‘컨트롤-T’ 4종 출시
  • 김재현 유통부 기자
  • 승인 2020.03.2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네오팜)
(사진제공=네오팜)

[김재현 유통부 기자] 네오팜은 자사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피부 속 숨은 피지를 케어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지성·복합성 피부 솔루션 ‘컨트롤-T’ 4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추운 날씨가 차츰 풀리고 기온이 상승하면서 피지 분비, 모공, 블랙헤드, 트러블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피부 온도는 1도만 상승해도 피지 분비량이 10%가 증가하기 때문에 모공 확장, 피지 과잉,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특히나 지성·복합성 피부를 가진 이들의 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피지 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성분, 임상, 사용감,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는 ‘리얼베리어 컨트롤-T’ 4종은 신규 특허 성분 세버마이드™를 함유해 과잉 분비된 피부 속 피지를 케어하고 피지 분비 감소에 도움을 준다. 기존 제품 대비 티트리, 어성초 성분을 함유하여 성나고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 또한 전 제품 여드름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순한 약산성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 컨트롤-T 클렌징 폼’은 피부장벽을 지키면서 피부 속 과잉 피지와 미세먼지까지 딥클렌징** 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세안제다. 젤 타입 제형으로 약산성 세안제 특유의 미끈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수분 진정 성분을 함유해 세안 단계에서부터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준다. 임상테스트를 통해 4주 사용 후 화이트헤드 53%, 블랙헤드 55%, 피부 피지량 32%, 유분 함유량 60% 감소 효과를 입증했다.

‘리얼베리어 컨트롤-T 세버마이드 크림’은 피부 속 숨은 피지를 케어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약산성 수분 진정 크림이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돼 번들거리기 쉬운 지성 피부를 자극없이 산뜻하게 케어한다. 티트리 추출물 19.6%, 어성초 추출물 8.7%를 함유해 자극받은 여드름성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임상테스트를 통해 4주 사용 후 피부 피지량 38%, 유분 함유량 66% 감소 효과를 입증했다.

저자극 약산성 수분 진정 토너인 ‘리얼베리어 컨트롤-T 토너’는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피부 노폐물과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해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티트리, 어성초 추출물과 2-refreshing complex(카렌둘라, 위치하젤잎수)를 함유해 자극받거나 여드름이 있는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 준다.

한편 ‘리얼베리어 컨트롤-T’ 4종은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과 주요 온라인몰을 비롯해 롭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