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런닝맨’, 초능력전 레이스로 돌아온다! 강한나X이상엽 출격
상태바
10주년 ‘런닝맨’, 초능력전 레이스로 돌아온다! 강한나X이상엽 출격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2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백융희 기자] ‘런닝맨’이 다시 한 번 ‘초능력전’ 레이스를 펼친다.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은 오는 7월, 방송 10주년을 앞두고 ‘런닝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보고 싶은 특집’을 제보 받아 두 개의 ‘레전드 레이스’를 선정했고, 그 첫 번째 특집으로 ‘초능력전’을 선보이게 됐다.

초능력전은 신박한 콘셉트와 상상 이상의 캐릭터들로 당시 큰 화제를 낳으며 명실상부 ‘런닝맨 대표 시그니처’ 특집으로 강렬한 기억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 ‘초능력전 레이스’는 2017년 1월에 방영된 ‘라스트 최강자전’ 이후 약 3년 6개월 만에 돌아와 더욱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이번 레이스는 초능력 학교를 배경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초능력과 기상천외한 아이템들이 등장해 치열한 레이스가 펼쳐졌다. 특히, 각자 초능력을 발휘하던 중 초능력 학교의 비밀이 속속 드러나는 반전이 거듭되어 멤버들은 점점 미궁에 빠졌다.

이밖에 이번 ‘초능력전 레이스’를 통해 더욱 더 짙어진 멤버들의 10년 케미와 활약이 폭발력을 더하며 또 한 번의 레전드 초능력전을 예고했다.

또한 이번 초능력전 레이스는 ‘런닝맨 시그니처 특집’인 만큼 ‘패밀리 게스트’인 배우 강한나, 이상엽이 출격해 초능력전을 더욱 빛냈다.

‘10주년 타이틀’을 걸고 펼쳐지는 초능력전의 최종 우승자는 누구일지, 28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