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찬열 첫 정규 앨범 타이틀 '10억뷰', 흥 넘치는 '반복재생곡' 예고
상태바
엑소 세훈&찬열 첫 정규 앨범 타이틀 '10억뷰', 흥 넘치는 '반복재생곡'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0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엑소 세훈&찬열이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10억뷰'로 흥 넘치는 힙합 음악을 들려준다.

세훈&찬열은 오는 13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정규 앨범 '10억뷰'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10억뷰'를 비롯한 총 9트랙이 수록돼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10억뷰'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디스코 리듬이 인상적인 힙합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을 동영상을 반복 재생하는 모습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냈으며, 밀리언마켓 소속 보컬리스트 MOON(문)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했다.

또한 오늘(2일) 0시에는 세훈&찬열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엑소 계정을 통해 찬열의 유쾌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오는 1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