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페이코인(PCI), 매드포갈릭 결제 서비스 오픈 및 오픈 기념 50%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다날 페이코인(PCI), 매드포갈릭 결제 서비스 오픈 및 오픈 기념 50% 프로모션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7.1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현 기자]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의 자회사 다날핀테크는 국내 외식 전문기업 엠에프지코리아와 제휴 계약을 공식 체결하고 페이코인(PCI) 결제서비스를 오픈, 공동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상호 고객층을 확장하고 혜택과 편의를 강화하며,  양사의 주요 사업 협력 영역을 계속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먼저 15일부터 전국 30여개의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바코드를 이용하여 페이코인(PCI)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으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6일까지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드포갈릭에서 페이코인(PCI)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모든 메뉴에 한해 최종 결제금액의 50%를 할인을 제공해 준다. 매드포갈릭 멤버십과 통신사의 할인 혜택을 함께 적용할 수 있어 고객들이 체감하는 할인폭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할인은 이벤트 기간 중 1인 1회 3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가상자산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코인은 출시 1년 만에 가입자 수 50만명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현재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과 도미노피자, BBQ치킨, 교보문고, 골프존, 달콤커피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을 확대해가고 있다.

또 신세계그룹 SSGPAY와의 제휴로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 계열사 전 매장에서 페이코인(PCI)을 SSG MONEY로 전환해 결제할 수 있어, 가상자산을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폭이 더욱 넓어졌다.

다날핀테크 황용택 대표는 “페이코인의 편의성을 높이고, 결제의 대중화를 위해 새로운 업종과의 제휴가 연이어 진행중이며, 하반기에도 고객들이 기대하실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