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여름맞이 집으로 떠나는 홈캉스 캠페인 진행
상태바
벨킨, 여름맞이 집으로 떠나는 홈캉스 캠페인 진행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7.2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벨킨)
(사진제공=벨킨)

[오진수 기자] 벨킨은 신제품 썬더볼트3 독 코어 출시와 더불어 링크시스와 함께 3주간 ‘여름맞이 집으로 떠나는 홈캉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벨킨은 신제품 외에도 집에서 소비자들이 홈캉스를 즐기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리미엄 액세서리 솔루션을 선보인다. 부스트업 3in1 무선 충전독은 휴대폰으로 영상을 보면서 동시에 7.5W로 고속 무속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 부스트업 고속 무선 충전기 10W 거치대형은 충전 중에도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가로 세로로 쉽게 전환 가능하고, 패드형을 이용하면 무선 이어폰 또한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폰뿐만 아니라 맥북과 아이패드를 이용한다면 부스트업 차지 C타입 고속 보조배터리 20100mAh가 필수다. USB PD(Power Delivery) 2.0이 탑재되어 맥북을 최대 30W까지 충전하고, 배터리만으로 최대 28시간을 추가 사용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이패드용 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도 2가지 각도의 뷰 앵글을 제공하며 한번 충전으로 6개월간 사용 가능한 제품이며, 벨킨 C타입 오디오&충전 젠더는 디바이스를 충전함과 동시에 오디오를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젠더로, 최대 60W로 고속 충전을 제공해 스트리밍 중에도 배터리 방전으로 인한 불편함을 예방할 수 있다.

집이나 차 안에서 어댑터 필요 없이 하나의 케이블로 음악을 감상하려면, 락스타 3.5mm 오디오 AUX to C타입 케이블을 추천한다. DA 변환기(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가 내장되어 있어 노이즈나 끊김 현상이 없는 고해상도 오디오를 들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진수 기자
오진수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