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우철, '14주 커버 챌린지' 세 번째 주인공…김우석 '적월' 재해석
상태바
뉴키드 우철, '14주 커버 챌린지' 세 번째 주인공…김우석 '적월' 재해석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7.2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뉴키드 멤버 우철이 섹시한 매력을 발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뉴키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4주 커버 챌린지(14weeks cover challenge)'의 세 번째 커버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의 주인공은 멤버 우철로, 김우석의 '적월' 안무를 재해석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우철은 '적월'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부터 아찔한 댄스까지, 극과 극을 오가는 파워풀한 댄스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한,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는 장면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섹시미를 자랑한다.

우철의 패션 감각도 시선을 모았다. 올 화이트룩에 붉은색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은 어떠한 의상도 자기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우철의 패션 감각을 엿보게 한다.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는 "우철은 김우석의 '적월'을 커버하기 위해 몇 날 며칠 동안 밤을 새우고 연습에 몰두했다. 평소 좋아하는 선배 가수로 김우석으로 꼽아왔던 터라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덕분에 우철은 김우석의 '적월'을 완벽하게 재현해낼 수 있었다는 전언이다.

해당 영상은 공개 일주일만에  1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김우석의 팬들이 우철의 커버 댄스 챌린지를 응원하는가 하면 아시아와 북미 각국의 팬들 역시 환호 섞인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우철은 "김우석 선배님의 '적월'을 커버하기 위해 열심히 연습했다. 힘들었지만 재미있었고, 팬들의 응원을 받으니 보람 있다. 또 다른 모습으로 찾아올 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14주 커버 챌린지'는 코로나19의 여파로 공연이 불가능해지면서 뉴키드 멤버들이 스스로 낸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커버 댄스 릴레이 영상이다.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일주일에 하나의 커버 댄스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우철이 커버한 김우석의 ‘적월’ 댄스 영상은 뉴키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