켐녹-케미컬뉴스, 국내 화학산업 활성화 공동협력 MOU 체결
상태바
켐녹-케미컬뉴스, 국내 화학산업 활성화 공동협력 MOU 체결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07.3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진수 기자] 화학산업 B2B플랫폼 켐녹의 주식회사 이비즈(이태영 대표)와 화학전문미디어 케미컬뉴스(유민정 대표)가 공동협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글로벌 언택트 시대에 생활 속 어디에나 존재하는 화학에 대한 공통의 주제를 가진 켐녹과 케미컬뉴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화학산업의 발전과 사람, 환경을 생각하는 공동 협력을 함께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켐녹은 화학산업에 발전된 IT기술을 접목하여 중소기업들 간의 거래 비용을 낮추고 교류를 확장시키는 화학산업 비즈니스 플랫폼이며, 케미컬뉴스는 우리 일상에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화학과 건강한 미래와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소식을 전하는 화학전문 매체다.

켐녹을 개발·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이비즈 이태영 대표는 “화학산업 중소기업들의 온라인 마케팅을 활성화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화학산업의 상생과 협력을 이루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의 켐녹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나갈 수 있도록 케미컬뉴스와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케미컬뉴스 유민정 대표는 “국내 화학산업 중소기업들의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하고 국내외 활발한 판로가 열릴 수 있도록 켐녹과 함께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양사는 국내 화학산업의 중소기업들의 활발한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상호 긴밀히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진수 기자
오진수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