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강형욱도 감탄한 '불도그 아빠'의 전문가 포스 과시
상태바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강형욱도 감탄한 '불도그 아빠'의 전문가 포스 과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제공
사진=KBS2 '개는 훌륭하다' 제공

 

[조정원 기자] '개는 훌륭하다'의 이경규가 강형욱의 수제자다운 전문가 포스를 발휘한다.

10일 오후 방송하는 KBS2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커플 브레이커, 파괴, 마운팅, 돌격 등 복합적인 문제를 지닌 불도그 뚱이를 만난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는 자신도 불도그를 키우고 있는 반려인으로서 견종에 대한 남다른 지식을 뽐낸다.

고민견을 만나러 간 이경규는 정신이 혼미해질 정도로 격한 고민견의 환영과 돌격, 마운팅에도 침착하게 대응한다. 이경규는 계속되는 돌격에 바지가 침으로 범벅이 되면서도 고민견을 잘 달래며 '개 아빠'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이경규는 보호자들에게 "중성화 수술은 했느냐", "하루에 산책은 몇 번 시키느냐" 등을 물으며 본격적으로 뚱이의 문제점을 찾기 시작한다. 강형욱은 이경규를 지켜보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같은 견종을 키우는 만큼 실질적인 그의 조언은 보호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았던 고민견을 컨트롤하는 이경규의 모습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직접 터그놀이를 선보이며 꿀팁을 아낌없이 방출하는 이경규의 노력이 과연 어떻게 빛을 발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실제로도 반려인들에게 같은 견종을 키우는 다른 반려인의 경험담과 조언이 큰 도움이 되는 만큼 이경규의 활약이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불도그 박사' 이경규를 만나볼 수 있는 '개는 훌륭하다'는 오늘(10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