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 독', 9월 16일 '역대급 천재 댕댕이'가 온다! 티저 예고편 공개
상태바
'지니어스 독', 9월 16일 '역대급 천재 댕댕이'가 온다! 티저 예고편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8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지니어스 독'이 오는 9월 극장가에 천재 댕댕이와 함께하는 가장 사랑스러운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18일 '지니어스 독' 제작진은 오는 9월 16일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지니어스 독'은 과학 영재 올리버가 강아지 헨리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텔레파시 장치를 개발한 뒤 벌어지는 일을 담은 코미디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첫 장면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천재 소년 올리버와 댕댕이 헨리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올리버의 발명 기구를 통해 의사소통이 가능해지는 유쾌한 프로젝트의 시작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유발한다.

"역대급 천재 댕댕이의 탄생!"이라는 카피와 "혹시 주차권 끊어 줄래? 네 마음에 잠시 머물고 싶어서"라는 헨리의 대사는 웃음을 자아내며 앞으로 벌어질 에피소드들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이프 온리' 감독의 해피 바이러스 코미디"로 영화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메간 폭스와 조쉬 더하멜의 만남으로 '지니어스 독'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지니어스 독'은 '이프 온리'의 연출을 맡은 길 정거 감독의 신작으로, 개봉 전부터 예비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메간 폭스, 조쉬 더하멜이 사랑스러운 프로젝트의 중심부에 선 부부로 분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애나벨', '라이트 아웃', '벤지' 등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가브리엘 베이트먼이 천재 과학 소년 올리버 역을 맡아 재치 만점 댕댕이 헨리와 역대급 콤비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지니어스 독'은 오는 9월 16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