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매 순간 더 나은 내가 되고파”(화보)
상태바
뉴이스트 민현 “매 순간 더 나은 내가 되고파”(화보)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8.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민현이 ‘퍼스트룩’ 202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민현은 20일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과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함께한 단독 주얼리 화보 표지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민현은 다채로운 캐주얼 수트로 스타일링 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과시한 것은 물론 주얼리를 활용한 다양한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 잡는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시켰다.

또한 함께 공개된 화보컷에서 민현은 베레모로 소년미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실크 셔츠로 시크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하는 등 마치 순정 만화의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듯한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겼다.

이번 화보가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진행된 만큼 민현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자유자재로 믹스 매치하며 민현만의 느낌으로 재해석, 역시 명불허전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해 현장 스태프들의 끊임 없는 극찬이 이어졌다.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사진=퍼스트룩 제공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현은 “저는 머물러 있고 싶지 않아요. 그래서 제 앞에 주어지는 것들을 가능한 한 많이, 열심히 해보고 싶어요”고 전하며 “또 러브 분들이 있어서 자꾸만 도전하게 되고 잘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고민이 있거나 힘들다고 느껴지는 순간에도, 참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돼 줘요”라는 애정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처럼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끝없는 노력으로 더욱더 빛날 준비를 하고 민현의 화보 컷과 인터뷰는 퍼스트룩 202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이스트의 민현은 오는 11월 JTBC 방송 예정인 드라마 ‘라이브온’의 주연을 확정 지었으며 뉴이스트는 오는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