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훈,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이정재·정우성·염정아·고아라와 한식구(공식)
상태바
최경훈,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이정재·정우성·염정아·고아라와 한식구(공식)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2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티스트컴퍼니 제공
사진=아티스트컴퍼니 제공

[조정원 기자] 신인 배우 최경훈이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고아라 등과 한 식구가 됐다.

27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최경훈과 전속 계약 소식을 전했다.

이어 "최경훈은 매력적인 마스크와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준비된 배우이다. 다수의 웹 드라마와 뮤직비디오 등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과 재능을 펼치고 있는 최경훈이 연기 스펙트럼을 차곡차곡 넓혀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만날 최경훈의 활약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최경훈은 2019년 웹드라마 '찐엔딩'을 시작으로, 리밋(Limit)의 '낱말'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것은 물론 웹 드라마 '로맨스, 토킹', 'TRAP(트랩)'에 연이어 주연으로 출연하며 차곡차곡 연기력을 쌓고 있다.

더불어 오늘(27일) 오후 7시 공개를 앞둔 스튜디오 다이아 채널의 신규 웹 드라마 '서류상 아빠'에서는 외모부터 능력, 재력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주인공 설유상 역으로 분해 활약할 예정이다.

다방면에서 기량을 발휘하며 이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최경훈은 아티스트컴퍼니 전속계약과 함께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