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스파클링 라이스 와인 ‘심(心)술’ 5대 주요 편의점 입점 완료
상태바
배상면주가, 스파클링 라이스 와인 ‘심(心)술’ 5대 주요 편의점 입점 완료
  • 한여름 기자
  • 승인 2020.09.0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배상면주가)

[한여름 기자]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대표 배영호)가 자사 스파클링 라이스 와인 시리즈 ‘심(心)술’이 5대 주요 편의점에 입점 완료했다고 1일 알렸다. 

배상면주가는 심술을 지난 4월 전국 GS25, 세븐일레븐에 출시한 데 이어 이달에 CU, 미니스톱, 이마트24에 입점시키며 편의점 판매망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편의점은 접근성이 좋고 가정용 주류 판매량이 높은 채널인 만큼, 이번 입점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이 ‘홈(Home)술’ 트렌드에 맞춰 이전보다 쉽고 편하게 심술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심술은 쌀을 기본으로 빚어낸 배상면주가의 스파클링 라이스 와인 시리즈로 부드러운 목 넘김과 적당량의 탄산이 주는 깔끔하고 경쾌한 맛이 특징이다. 제품은 각각 도수에 따라 구분된다. 

또한 인공 색소와 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과일 본연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으며, 특유의 고운 빛깔로 투명한 잔에 따르면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배상면주가 마케팅팀 관계자는 “편의점은 가정과 가장 밀접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이기 때문에 이번 입점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가까이서 쉽게 심술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배상면주가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망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