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최진혁·박주현·태항호·이중옥, 생기 넘치는 비하인드 영상·관전 포인트 공개
상태바
'좀비탐정' 최진혁·박주현·태항호·이중옥, 생기 넘치는 비하인드 영상·관전 포인트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0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래몽래인 제공
사진=KBS, 래몽래인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좀비탐정'이 첫 방송을 기다려지게 하는 배우들의 '찰떡 케미'를 과시했다.

4일 KBS2 월화드라마 '좀비탐정' 제작진은 최진혁, 박주현, 태항호, 이중옥 등 배우들의 생기 넘치는 비하인드 영상과 특별한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그놈이 그놈이다' 후속으로 방송되는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먼저 파격적인 비주얼과 함께 좀비로 완벽하게 변신한 최진혁(김무영 역)은 장난꾸러기 같은 귀여운 면모로 쾌활한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는가 하면,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와 액션으로 2% 모자란 반전 매력의 '좀비'를 생생하게 그려내기도. "제가 조금 더 망가지는 것도 있고, 인간다운 모습이 다른 좀비들하고 조금 색다른 매력이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라고 특별한 매력 포인트를 꼽으며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유쾌한 좀비 캐릭터 김무영을 궁금하게 만든다.

박주현(공선지 역)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에 동화돼 발랄하고 명랑한 매력을 뽐낸다. '좀비탐정'만의 특별한 관전 포인트로 '인간과 좀비의 케미'를 꼽은 박주현은 최진혁과의 생기 넘치는 찰떡 호흡으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좀비 스토리'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그는 "여태 보여 드리지 못했던 통통 튀는 매력들을 한 번에 다 보여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를 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라는 강렬한 포부를 남겼다.

또한, 극 중 '흥신소 콤비'로 등장하는 이중옥(왕웨이 역)과 태항호(이성록 역)는 모니터 밖에서도 끊이지 않는 티키타카로 현장의 분위기를 밝게 만들고 있다. 이들은 "잠시나마 웃을 수 있는 드라마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하면서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랍니다"라는 활기찬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 투자했다.

'좀비탐정'은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이어 KBS에서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