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이건명-가정의학과 전문의 이동환 원장, 26일 토크콘서트 온라인 중계
상태바
뮤지컬 배우 이건명-가정의학과 전문의 이동환 원장, 26일 토크콘서트 온라인 중계
  • 최종민 기자
  • 승인 2020.09.24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민 기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동환과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 오는 26일 오후 3시, 남양주시 유튜브를 통해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 ‘재미로 노닐다 [함께 외쳐!]’는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경기도가 후원하고 남양주가 주최·주관하는 소통 프로젝트로,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장을 방문할 기회가 줄어든 관객을 위해 남양주시 유튜브 'My-N 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코로나19가 장기간으로 이어지면서 우울한 감정인 코로나블루가 번지고 있다. 이로 인한 사회적 현상에 대해 교육하는 의사, 이동환 원장이 ‘코로나 시대의 슬기로운 감정 생활’을 주제로 위기 속 대처 방법을 이야기한다. 이번 콘서트는 우리에게 완전한 휴식과 최상의 심신 안정 방법 등 시의성 있는 주제를 공유한다.

이어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 전하는 힐링 콘서트가 준비되어있다. 배우 이건명은 음악감독 최수정이 연주하는 피아노 반주에 맞춰 가을에 어울리는 곡을 선별해 위로와 희망의 노래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실시간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에는 평소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 노하우를 공개하고, 건강 관리에 궁금증이 있는 시청자 누구든지 질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강의와 음악이 함께하는 콘서트 ‘재미로 노닐다 [함께 외쳐!]’는 남양주시가 주최·주관하고 경기도가 후원하는 콘서트로 남양주시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최종민 기자
최종민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