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자체 제작 예능 '크래비티 파크' 시즌 2 오픈! '꽃 선비' 버전 선 공개
상태바
크래비티, 자체 제작 예능 '크래비티 파크' 시즌 2 오픈! '꽃 선비' 버전 선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0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V 라이브 채널 '크래비티 파크' 시즌2 영상 캡처
사진=네이버 V 라이브 채널 '크래비티 파크' 시즌2 영상 캡처

[조정원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자체 제작 예능 '크래비티 파크' 시즌 2를 시작했다.

크래비티는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 파크(CRAVITY PARK)' 시즌 2 영상을 게시하면서 아홉 멤버들의 발랄한 모습과 함께 오는 10월 5일 시즌 2  두 번째 에피소드가 오픈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크래비티 파크'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크래비티의 네이버 V 라이브 공식 채널에서 공개되는 자체 제작 예능 프로그램으로,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크래비티 멤버들의 유쾌한 예능감을 가득 담는다.

최근 '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의 타이틀 'Flame(플레임)'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크래비티는 공백기 중 '크래비티 파크'를 통해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네이버 V 라이브 채널 '크래비티 파크' 시즌2 영상 캡처
사진=네이버 V 라이브 채널 '크래비티 파크' 시즌2 영상 캡처

시즌2 오픈 영상에서는 크래비티는 단정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슈트 차림으로 등장, 9인 9색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크래비티 파크' 시즌 1에서 수많은 짤을 생성하면서 웃음을 안긴 바 있는 이들은 시즌 2에서도 팬들을 위한 '짤 생성'에 나서겠다는 포부를 밝히면서 미션에 나섰다.

첫 번째로 다른 멤버의 얼굴을 그려주는 미션을 받은 크래비티는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특징을 가득 살린 그림으로 폭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뜻밖의 그림 실력으로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어 멤버들은 자신의 풍선을 지키지 못하면 풍선 안에 들어 있는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게임에 나서면서 '방금 산 새 휴대폰을 하수구에 빠뜨린 상황', '복권 당첨돼 금액을 받으러 갔는데 알고 보니 날짜가 지나서 받지 못하게 된 상황', '평생 형으로 모셨는데 알고 보니 동생이었을 때' 등 다채로운 상황 속에 몰입해 수많은 '짤'을 생성했다.

이어 추석 연휴 첫날 에피소드2 공개에 앞서 갓과 선비 한복을 차려입고 훈훈한 비주얼과 늠름한 자태로 추석 특집판 '크래비티파크 시즌2 '안녕하세요 크래비티시오(?)'를 선 공개해 오는 5일 공개될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는 10월 9일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랜선 팬 미팅 'CRAVITY COLLECTION : C-EXPRESS'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