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신예 이휘서, iAA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하얀 도화지 같은 매력"
상태바
[공식] 신예 이휘서, iAA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하얀 도화지 같은 매력"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AA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AA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신인 배우 이휘서가 iAA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발걸음을 뗐다.

15일 iAA엔터테인먼트는 "신예 이휘서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휘서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JTBC '부부의 세계'에 연달아 캐스팅돼 차분하고 안정된 연기로 그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올해 초 200대 1의 경쟁률을 보인 웹 드라마 '겨울 방학'의 주연 한수아 역을 맡으며 떠오르는 신인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이미 캐스팅 완료된 작품과 다수의 광고 모델로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

iAA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이휘서는 어떤 색을 칠해도 어색하지 않은 하얀 도화지 같은 매력적인 신인이다. 배우의 장점이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다"라며 "이휘서와 iAA엔터테인먼트의 첫 발걸음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iAA엔터테인먼트는 2020년 7월에 설립된 신생 매니지먼트로, 국내 대표 교육 플랫폼을 갖추고 있는 배우앤배움EnM이 투자 및 공동 매니지먼트에 참여한 회사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