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의자, ‘오! 삼광빌라!’ OST ‘사랑할거야’ 발표  
상태바
빨간의자, ‘오! 삼광빌라!’ OST ‘사랑할거야’ 발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0.16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이지은 기자] 여성 팝밴드 빨간의자가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감성 깃든 OST를 선보인다.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가창에 합류한 빨간의자는 이상은의 히트곡 ‘사랑할거야’를 리메이크 해 시청자들에게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는 색다른 감동을 전한다.

1989년 이상은 2집 수록곡 ‘사랑할거야’는 단순한 곡의 구성이 반복되며 노래의 제목이기도 한 ‘사랑할거야’라는 단순하고 명료한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리메이크 버전은 빨간의자 멤버 수경의 담백한 음색과 기타리프의 케미를 통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진다.

‘우리 이제는 좋아하게 될거야 / 지나버린 시간들이 다시 되돌아오면 …… 소중했던 그 날들은 지나도 / 아름다운 사랑을 할거야’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30년이 지난 지금도 많은 이들에게 정감 있게 다가온다.

빨간의자의 ‘사랑할거야’는 울랄라세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이민혁 ‘아로하’, 효정(오마이걸) ‘사랑하고 있습니다’ 등 명품 리메이크 곡을 완성했던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가 빨간의자의 음악 컬러에 맞는 편곡을 진행했다.

드라마 ‘오! 삼광빌라!’(연출 홍석구, 극본 윤경아)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리고 있다. 진기주, 보나, 려운, 이장우를 비롯해 전인화, 정보석, 진경, 황신혜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연기 조합으로 3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OST 신곡 ‘사랑할거야’는 매력적인 톤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빨간의자의 보컬 수경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빨간의자의 ‘사랑할거야’ 음원은 17일(토) 오후 6시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