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Y(스웨이), 새 매력 품은 3인조 혼성 보컬그룹…'episode 1'으로 정식 데뷔
상태바
SWAY(스웨이), 새 매력 품은 3인조 혼성 보컬그룹…'episode 1'으로 정식 데뷔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팝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팝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3인조 혼성 보컬그룹 SWAY(스웨이)가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SWAY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episode 1(에피소드 1)'을 발매했다.

SWAY의 사전적인 의미는 '마음을 흔들다'로, 홍일점 SAya(사야)와 남자 멤버 재연, 준혁으로 구성된 3인조 혼성 보컬그룹이다. 이들은 자신들의 이름처럼 데뷔 싱글 'episode 1'를 통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흔들겠다는 각오다.

SWAY의 데뷔 싱글 'episode 1'에는 타이틀곡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있고 싶은 밤이야'와 수록곡 '너와 있을 때'가 실렸다. 먼저 타이틀곡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있고 싶은 밤이야'는 SAya, 그리고 재연과 준혁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R&B 발라드곡이다. SWAY 특유의 하모니가 리스너들을 깊은 감성으로 이끄는, 회색빛 도시의 밤에 어울리는 트랙이다.

수록곡 '너와 있을 때'는 SWAY와 오랫동안 함께 작업해 온 음악적 동료이자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중 크러쉬가 부른 '둘 만의 세상으로 가'를 작곡한 유정현(a.k.a 짹)의 작품. 여기에 SWAY 멤버 준혁이 노랫말을 붙여 감각적인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소속사 팝뮤직엔터테인먼트는 "SWAY는 데뷔 싱글 'episode 1'을 시작으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완성시켜 갈 예정이다. 지난 2년여간의 사전 작업을 통해 많은 곡을 미리 준비, 활발한 음악적 활동을 위한 초석을 다져놓은 만큼 다양한 장르로 음악 팬들과 깊이 교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