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16일 정오 '넌 나를 죽이고 떠나' 발매…5인조 정비 후 첫 앨범
상태바
오션, 16일 정오 '넌 나를 죽이고 떠나' 발매…5인조 정비 후 첫 앨범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1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V엔터테인먼트, SHINE E&M 제공
사진=IV엔터테인먼트, SHINE E&M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오션(5tion)이 5인조로 정비 후 신곡으로 돌아온다.

오션은 16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넌 나를 죽이고 떠나'를 발매한다.

'넌 나를 죽이고 떠나'는 트렌디한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을 앞두고 이별을 거부하는 남자의 심정을 담은 드라마틱하고 애절한 가사와 오션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수록곡 'Stupid Game(스튜피드 게임)'은 힙합, R&B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 위에서 주고받는 랩과 보컬 파트가 인상적이다. 타이틀곡 '넌 나를 죽이고 떠나'와 상반되는 강렬한 분위기는 오션 멤버들의 각기 다른 보이스 컬러를 돋보이게 하고 곡 전체를 아우르는 서정적인 가사는 팬들에게 오션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배우 겸 가수로 활동 중인 리더 일권을 중심으로 주호, 창우, 준영, 준호 등 네 명의 멤버가 새롭게 팀에 합류한 후 발매하는 첫 앨범이다. 180센티미터가 넘는 우월한 신체 조건과 모델 같은 비주얼, 매력적인 목소리를 갖춘 이들은 기존 발매했던 로맨틱하고 서정적인 곡에서 탈피해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오션은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대중이 보다 편안하게 듣고 즐길 수 있는 곡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오션은 "지금까지 저희에게 많은 사랑을 주신 많은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신곡 '넌 나를 죽이고 떠나'로 컴백하게 됐는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해서 좋은 노래와 활동으로 찾아뵙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오션은 음악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