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강윤, '암행어사' 출연 확정…김명수와 대립
상태바
[공식] 강윤, '암행어사' 출연 확정…김명수와 대립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1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엘엔컴퍼니 제공
사진=씨엘엔컴퍼니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강윤이 드라마 '암행어사 : 조선비밀수사단' 출연을 확정, 김명수와 대립각을 세운다.

19일 KBS2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 조선비밀수사단'(극본 박성훈 강민선, 연출 김정민) 제작진은 강윤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암행어사'는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 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김명수, 권나라, 이이경, 이태환 등 매력적인 배우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윤은 극 중 주인공 김명수(성이겸 역)가 암행어사로 잠입한 한 지역의 젊은 선비 김대광 역을 맡았다. 김대광은 성이겸이 해결하는 여러 사건 중 한 사건의 실마리를 쥔 인물로 때로는 얄밉게, 때로는 능청스럽게 악역을 소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극, 영화, 드라마, 웹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영역에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강윤은 여심을 흔드는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선 굵은 연기력까지 겸비해, 눈여겨봐야 할 남자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2019년 공개된 웹 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에서는 시선 강탈 외모를 자랑하는 드라마 제작 프로듀서로 등장, 여심을 흔들었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참여하며 로맨스, 멜로는 물론 액션과 코믹까지 두루두루 경험한 강윤이 '암행어사'를 통해 본격적으로 드라마에 참여하며 안방극장에 어떤 존재감을 각인시킬지 주목된다.

한편 '암행어사'는 오는 12월 21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