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차트] ‘쇼미더머니9’ 자이언티·기리보이 팀, 음원 배틀곡 ’Freak’ 음원 차트 순항 중
상태바
[Ma 차트] ‘쇼미더머니9’ 자이언티·기리보이 팀, 음원 배틀곡 ’Freak’ 음원 차트 순항 중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24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9’ 제공
사진=Mnet ‘쇼미더머니9’ 제공

[백융희 기자] ‘쇼미더머니9’ 자이언티·기리보이 팀의 음원 배틀곡 ’Freak’가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지난 21일 공개된 자이언티·기리보이 팀의 음원 배틀곡 ‘Freak’가 멜론, 지니, 벅스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Freak’는 앞서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9’에서 원슈타인, 릴보이, 칠린호미 크루가 선보인 음원 배틀곡으로, 당시 세 사람은 폭발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자이언티는 ‘천재 프로듀서’다운 디테일한 디렉팅으로 팀원들의 잠재된 매력을 끌어내며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자이언티는 지난 2016년 방송된 ’쇼미더머니5’를 통해 ‘쿵’, ‘머신건’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음원 강자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이어 이번 시즌에 처음 발표한 ‘Freak’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그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에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