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마켓] 닥터디퍼런트, 피부 타입별 맞춤 모이스처라이저 리뉴얼 출시 外
상태바
[투데이 마켓] 닥터디퍼런트, 피부 타입별 맞춤 모이스처라이저 리뉴얼 출시 外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2.14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닥터티퍼런트
사진제공=닥터티퍼런트

[김재현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가 피부 타입별, 피부 고민별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모이스처라이저 크림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모이스처라이저는 기존의 자(jar) 타입의 용기에서 튜브 용기로 변경되어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으며, 용량도 80ml에서 100ml로 늘어나 가용비를 높였다.

닥터디퍼런트의 ‘311, 131, 113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일명 ‘세콜지’를 피부 타입에 따라 각각 3:1:1, 1:3:1, 1:1:3 황금 비율로 함유해 개인의 피부 타입이나 피부 고민별로 부족한 지질 성분을 다르게 채워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중건성 피부를 위한 ‘311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지질 성분 중 세라마이드를 3배 강화하여 세콜지의 비율을 3:1:1의 황금 비율로 담았으며,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131 모이스처라이저’는 세월의 흐름에 따라 피부 지질의 콜레스테롤이 감소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탄력 저하의 고민을 케어할 수 있도록 콜레스테롤을 3배 더 강화하였으며, 피부 보습 단계에서부터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제품이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리뉴얼하여 출시된 모이스처라이저는 그동안 고객들이 직접 사용하면서 남긴 수많은 후기와 의견을 반영하여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튜브 타입으로 변경하였으며, 겨울철 넉넉하게 피부 보습을 할 수 있도록 용량도 증량하였다”며, “피부 보습과 더불어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타입이나 피부 고민에 따라 세콜지(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가 황금 비율로 함유된 닥터디퍼런트의 맞춤 모이스처라이저로 정확하고 확실하게 보습하고 피부 장벽까지 케어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모로칸오일
사진제공=모로칸오일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최근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리미엄관에서 전 품목 할인 혜택 및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을 제공하는 ‘올리브영 공식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 기간 동안 모로칸오일은 올리브영을 통해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오리지날 제품 50ml와 라이트 50ml를 각각 최대 할인율 22%를 적용한 28,000원에 판매하고 휴대가 간편한 25ml 제품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모발 케어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스무딩 로션과 인텐스 컬 크림, 모발 끝 손상을 관리하는 세럼 멘딩 인퓨전은 물론 모발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주는 마스크 2종과 빠른 건조를 도와주는 세라믹 브러시까지 품목별 15~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모로칸오일은 기획전 기간 동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오리지날, 라이트) 구매 고객에게 10ml 미니어처 제품을 증정하고, 브랜드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쇼핑백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시그니처 백을 증정하는 등 할인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오드리앤영
사진제공=오드리앤영

데일리 뷰티 브랜드 ‘오드리앤영(audrey&young)’은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집중 케어를 위한 신제품 ‘아이 라이크 세럼 시리즈’ 3종을 선보였다.

오드리앤영은 지난 11월 브랜드 리뉴얼을 마치고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클렌징 시리즈’를 론칭한 데 이어 새롭게 ‘아이 라이크 세럼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 세럼 2종과 오일 1종으로 소개되는 ‘아이 라이크 세럼 시리즈’ 3종은 잡티, 탄력, 영양 케어를 위한 ’아이 라이크 레드 스위트원 세럼’, ’아이 라이크 블루밍 에너지 세럼’, ’아이 라이크 컨센트레이트 오일’로 구성되었다. 3종 모두 EWG 그린 등급, EVE 비건 인증 포뮬라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오드리앤영 측은 오는 18일(금) 이번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인 ‘아이 라이크 시카 바이옴 세럼’의 와디즈 출시를 앞두고 있어, 해당 제품을 포함한 ‘아이 라이크 세럼 시리즈’ 4종을 15일(화)부터 1월 4일(월)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와디즈’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